고객협조사항 -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

글자크기
인쇄하기
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

고객협조사항

서비스의 향상은 고객님의 올바른 권리행사와 같이 합니다.
모든 고객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의견제출ㆍ신고ㆍ연락하실 곳
  • 우편 : (36542) 경상북도 영양군 영양읍 영양창수로 83, 영양교육지원청 「민원담당자」
  • 전화 : (054)680-2216
  • FAX : (054)680-2205
  • 인터넷 :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(http://www.kbyyed.go.kr), 전자민원창구->민원상담(국민신문고)으로 의견제시
지역사랑의 실천을 위하여 문향(文)의 얼잇기 사업추진
  • 설치장소 : 영양교육지원청 본관 1층 현관
  • 이용방법 : 신고함에 부착된 『Green·Yellow카드』를 작성하여 신고함에 투입
  • 확인 : 매일1회 확인(민원담당)
  • 저희 교육지원청은『친절(Green)ㆍ불친절(Yellow) 카드함』을 현관 입구 민원대에 비치하여 고객에 의한 창구 평가제를 실시하여 고객 의견을 근무성적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니,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열린교육을 위하여
  •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,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담당공무원의 불친절ㆍ불편 등 잘못된 점 또는 잘한 점등을 지 적해 주시면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.
  • 고객께서 찾아오시거나 전화상담을 원하실 경우 미리 예약해 주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므로 예약제도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우리교육지원청은 전교육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하에서 업무를 추진 하고 있으므로 우리교육지원청을 이용하기 불편한 경우 가까운 교육 기관을 방문, 문의하시면 열과 성의를 다해 도와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.
  • 담당부서 : 행정지원담당
  • 담당자 : 김효빈
  • 전화번호 : 054-680-2216
TOP
QR코드